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결국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가지 제한사항이 있기 때문에 직접 고객분과 상담하면서 조회를 동시에 해야 소액결제가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해서 알려드릴 수가 있습니다.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 결제 현금화는 신용카드나 체크 카드처럼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소액결제 현금화 하신 다거나 현금을 인출하실 순 없지만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게임 재화 등등의 현물 및 모바일 캐쉬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소액 결제로 구매 하신 것을 소액 결제 현금화 업체를 통해 현금을 마련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빚을 갚지 못하고 신용불량 직전까지 몰린 청년들이 마지막 수단으로 찾는 것이 '소액결제 깡'이라고 합니다.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모바일 대출 상품들을 소액결제 신청해두고 가장 좋은 조건의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 뿐 아니라 결제대행사 정책도 사용 불가에 걸려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